6가지 상품의 섭취는 고객님께서 편하실 때 하셔도 문제는 없습니다.
하지만, 가장 추천드리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닥터노아 건강기능식품 제품별로 하루 가격으로 환산하면 최대 1500원이 넘지 않습니다. 3000원 이상되는 식사 후 마시는 커피에 지불하는 금액은 크게 아깝다는 생각을 못하는 것은 커피를 마시는 그 시간이 즐겁기 때문일 것입니다.
하지만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은 한달 혹은 두달분이 한꺼번에 계산된 상품이기 때문에 큰 금액이라는 생각에 부담스럽게 생각하는거 같습니다. 나 자신의 건강을 위해 하루 1500원 투자하는 것이 미리 미리 건강을 지킬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아닐까요?~~
건강기능식품은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해서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닥터노아 프로바이오틱스는 상온 보관시에도 유통기한 까지 100억을 보장하는 상품입니다.
500억을 투입한 2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상온보관시에도 100억을 보장하기 위한 안전장치 입니다.
두번째는 식약처가 정해놓은 프로바이오틱스 최대 보장균수가 100억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실제로 유통기한 까지 100억 이상이 보장되더라도 100억까지만 표시할 수 있도록 정해놓은 것입니다.
닥터노아는 고객님께 발송 할때도 아이스박스와 아이스팩을 이용해 가급적 냉장상태로 배송받으셔서 100억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드실 수 있도록 냉장배송을 진행합니다.
하지만 특히 여름에는 아이스팩을 몇 개씩 넣어도 고객님께 도착할때 쯤이면 거의 녹아 있는 상태로 배송이 됩니다.
그렇지만 상품에는 전혀 문제가 없으니 받으시면 바로 냉장보관을 하시기 바랍니다.
닥터노아 프로바이오틱스는 상온에 보관해도 유통기한까지 100억을 보장하기 위해서 500억을 투입하는 상품입니다. 상온에서도 100억을 보장을 할 수 있는 것은 캐나다 100년 전통의 유산균 기업 로셀사의 프로바이오캡 코팅기술을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냉장보관을 하시면 100억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를 드실 수 있기 때문에 가급적 상품을 받으시면 냉장보관을 추천해 드립니다.
닥터노아의 6가지 건강기능식품은 한꺼번에 하루 권장량을 기준으로 섭취하셔도 문제 없도록 만들었습니다.
각각의 원료들이 하루 최대 섭취량을 넘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특히 한국인들이 부족하기 쉬운 영양소는 중복해서 함유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각 상품의 기능성에 충실하게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이니 안심하고 선택하셔도 좋겠습니다.